MS 워드에 기호 단축키를 쓰는 법을 알아보자.
논문을 쓴다던지, 기타 다른이유로 알파, 베타, 델타 혹은 마이너스 등과 같은 기호를 사용할 일이 잦다.
그럴 때 일일이 기호탭에 들어가서 사용하면 귀찮고 시간도 오래걸리기 떄문에
단축키를 사용하면 편하다.
1. 삽입> 기호탭에 들어간다.

2. 하단의 바로가기 키를 눌르면 새 바로가기 키를 지정할 수 있는 란이 나온다
해당 란에 기존 워드에서 사용하지 않는 단축키를 지정해주면 된다. (기호 세타에 - 알트 + k를 지정한 화면)

3. 지정후 다시 작성란에서 alt + k 를 누르면 지정한 기호가 나온다 ㅎ ㅎ
α β θ Δ |
위에 정도만 해놔도 굉장히 편하다 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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