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IP

MS워드 기호 단축키

by vpam 2022. 1. 3.

MS 워드에 기호 단축키를 쓰는 법을 알아보자.

 

논문을 쓴다던지, 기타 다른이유로 알파, 베타, 델타 혹은 마이너스 등과 같은 기호를 사용할 일이 잦다.

그럴 때 일일이 기호탭에 들어가서 사용하면 귀찮고 시간도 오래걸리기 떄문에

단축키를 사용하면 편하다.

 

1. 삽입> 기호탭에 들어간다.

 

 

2. 하단의 바로가기 키를 눌르면 새 바로가기 키를 지정할 수 있는 란이 나온다 

해당 란에 기존 워드에서 사용하지 않는 단축키를 지정해주면 된다. (기호 세타에 - 알트 + k를 지정한 화면)

3. 지정후 다시 작성란에서 alt + k 를 누르면 지정한 기호가 나온다 ㅎ ㅎ 

 

α  β  θ Δ

위에 정도만 해놔도 굉장히 편하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