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LG 32un880 구매 후기

by vpam 2022. 2. 19.

티몬에서 우리카드 이용한 32un880 4k 모니터 딜이 떠서 구매하게 되었다.

 

사실 27인치만 사용하다가 막연히 4k모니터 구매하고 싶은 생각만 있었는데

 

졸업선물 겸 입사 선물겸 급 구매하게 되었다 ㅎㅎ

 

 

 

사실 게임을 하는편이 아니라 영상 보는겸으로 구매했는데 다른거보다 이상하게 3세대 스탠드가 너무 좋다는 게 구매의 가장 큰 원인이 된듯 ㅎㅎ ; 

 

 

박스 사진은 미처 못찍고.. 우선 정면부 사진부터..

 

우측은 27인치 제품인데 생각보다 그렇게 큰 차이가 나진않는다 ㅎㅎ 

아래 아이패드는 후면부 c포트로 연결되어있다. (아이패드 충전용으로도 좋음.. 65w라고 하니까)

 

후면부 출력단자는 hdmi 2개, dp포트 , c포트, usba, 헤드폰 , 그리고 충전단자로 이루어져있다.

 

모니터 구매시 hdmi 단자와 usbc 그리고 알수없는 단자하나를 준다 ㅎㅎ 만족 

 

3세대 스탠드 사진.. 선정리가 조금 너저분하지만 위아래  옆오른쪽 모두 지원한다.. 안에 선도 잘들어감..

 

모니터 나오게해서 찍은 측면사진...

맥북이 없어서 아이패드 usb-c로 연결해봄 ㅎㅎ 쓸일이 있겠냐마는 만족스럽다. 

 

사무작업, 웹서핑용으로는 너무 해상도가 아래사진처럼 높아서..

 

 

디스플레이 설정에서 200%로 하고 사용 하려고한다 ㅎㅎ 150%가 권장이지만 그것도 너무 작아보임..

 

모니터 하단 버튼을 누르면 다음과 같이 환경설정 메뉴가 나온다 ㅎㅎ 

 

아 참 생각보다 모니터 스피커 음질이 괜찮다 ㅎㅎ; 이사 중이라 스피커 설치가 안되서 임시로 쓰고있는데 나름 괜찮은 것 같다.. 

 

우선 그냥 32인치 모니터는 몇번 써봤지만 4k를 실제로 써보니 매우 만족스럽다.

dslr 사진 보정할때도 뭔가 더 쨍해보이고 영상 감상은 뭐 말할 것도 없고..

 

잘써야지 ㅎㅎ!! 

반응형

댓글